HSK 1급 필수단어 PDF 파일 공유

중국어

HSK 1급 필수단어 PDF 파일 공유

HSK 1급 필수단어 PDF 파일공유

 

HSK 1급에 해당하는 필수단어를 모아서 만든 단어장입니다. 시험 대비하시는 분과 중국어를 완전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께 유용합니다.

 

중국어는 숫자조차 한자로 기록하는 언어입니다. 단어장에는 1부터 10까지의 숫자와 기본 단어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단어 옆에 병음과 성조를 함께 표시해 두어 같이 학습할 수 있게 해두었으며, 메모란을 남겨놓아 필기를 할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은 인쇄해서 사용하셔도 좋고, 휴대폰이나 아이패드에서 노트어플로 불러와 사용하셔도 됩니다.

 

최대한 자주 보고 읽는 연습을 해 주세요. 가장 좋은 방법은 문장을 자꾸 만들어서 직접 써 보는 것입니다. 

 

 

 

 

 

↓↓ 아래에서 파일을 다운받아 사용하세요 ↓↓

(공유하실 때는 이 블로그 글을 공유 부탁드립니다)

 

HSK1급필수단어 전체.pdf
0.20MB

 

중국어 공부 TIP

 

중국어 능력검정 시험인 HSK(한어 수평고시)의 경우 쓰기 영역이 존재 합니다. 

 

4급의 경우 간단한 문장 쓰기, 5급 이상이 되면 긴 작문, 지문 요약 등 한자를 손으로 직접 써야 하는 문제가 출제됩니다. IBT로 시험을 보게 되면 키보드로 한자를 입력하게 되지만 같은 병음이라도 한자가 다양한 경우도 존재하기 때문에 고르기 어렵습니다.

 

나중에라도 시험에 응시할 계획이 있다면 초급 때부터 단어를 외울 때 한자를 확실히 외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워낙 비슷한 한자가 많기 때문에 양이 적을 때 외워야 헷갈리지 않는다는 점 기억해두세요!